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운 겨울, 미세먼지가 많은 날, 비오는 날 에 어디 놀러가기도 그렇고, 집에 있자니 너무 심심하고 그렇죠? 아이들도 자꾸 심심하다고 보채고, 그렇다고 동네 마트만 항상 갈 수도 없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실내 가볼만한 곳 베스트!

지금부터 지역별로 꾸준히 실내 가볼만한 곳을 모아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꾸준히 글을 올릴 거니 즐겨찾기를 해주시고 자주 놀러와 주세요.

 

경기도 하남시

 

1. 주렁주렁 하남점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주렁주렁 하남점입니다. 요즘 실내동물원이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 국내 최고는 역시 주렁주렁입니다. 한국에 총 4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일산, 하남, 경주, 영등포입니다. 각각 다른 테마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 하남점은 실내 동물원 치고는 꽤 넓은 장소를 자랑하고 있고, 여러 가지 체험활동들이 많이 있어서 관람객들을 만족시켜 주고 있습니다. 앵무새와 상담하기, 주렁숲 요정(캐릭터)과 만나는 시간 등의 프로그램이 있는데 아이들이 꽤 좋아한다는 평입니다.

 

네이버에 있는 예매자 리뷰 몇 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다른 실내동물원에 비해서 관리도 잘 되어 있고, 구성도 좋네요!"

"동물들을 꽤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일산 주렁주렁도 갔었는데, 여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어린 아들에게 설명을 잘 해주시네요."

 

 

 

 

 

 

동물들을 직접 만져볼 수 있고, 먹이 체험도 하고, 여러 가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주렁주렁 하남점 실내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2. 아쿠아필드 하남

하남스타필드 안에 있는 찜질방입니다. 여기 찜질방은 단순히 씻고 찜질하고 먹을 거 먹는 수준을 훨씬 뛰어넘어서 워터파크에 여러 가지 힐링 시설을 갖춘 복합문화시설이라고 보면 됩니다. 추운날 실내에서 따뜻한 물에 재미있게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하고, 물놀이를 끝난 아이들은 키즈룸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어른들은 각종 힐링룸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반구 형태로 되어서 천정에 영상이 나오는 방에 앉아서 쉬고 있으면, 우주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입니다. 편백 나무 방에 앉아 있으면 신선이 된 느낌이 들고, 단순히 뜨겁기만 한 찜질방을 뛰어 넘어 최첨단 시설들을 도입해서 마음과 눈까지 정화시켜 줍니다. 안에 들어가 보면 시설들 자체가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아이들도 부모들도 모두 만족해 하는 아쿠아필드 하남입니다.

네이버 리뷰

"여기 완전 좋네요! 또 오려고 합니다."

"워터파크가 주중에 가니 한적하니 좋네요. 크진 않았지만 안전요원이 곳곳에 있어서 애들 데리고 맘편히 놀다 왔습니다."

"깔끔하고 시설이 너무 좋네요."

 

3. 쥬라리움 하남점

하남에는 유명한 실내동물원이 또 하나 있어요. 바로 쥬라리움 하남점입니다. 쥬라리움도 전국에 네 개 지점을 갖고 있는 꽤 큰 실내동물원 브랜드인데요. 하지만, 주렁주렁하고는 조금 차이가 납니다. 여기는 키즈카페 시설도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데, 실내동물원 규모는 주렁주렁보다는 조금 작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주렁주렁은 실내동물원에 모두 집중을 했다면, 쥬라리움은 실내동물원+키즈카페라고 보면 되겠네요. 가격은 쥬렁쥬렁에 비해서 많이 저렴합니다.

 

 

네이버 리뷰

" 생각보다 규모는 작아요. 근데 반전은 애들이 너무 좋아한다는 점. 5시간을 놀고 오다니..."

"생각보다 사람이 적네요. 한산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

"아침일찍 가서 동물들 먹이체험 잘 하고 왔습니다. 동물보다 키즈카페에서 더 많이 논 것 같네요."

 

 

4. 하남 역사박물관

하남을 대표하는 박물관 하남 역사박물관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작품들(유물들)이 많고, 시설이 깔끔하고 전문화 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요, 기존 2004년에 개관했던 건물을 다시 새롭게 리모델링해서 2014년에 신축 개관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하남문화재단도 설립을 해서 박물관 운영을 제대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남 역사 박물관은 하남시의 역사를 그대로 배울 수 있고, 어린이 박물관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을 위함 체험활동도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아주 좋습니다. 

 

 

 

경기도 구리시

 

 

구리타워, 곤충생태관

구리시에는 생각보다 실내 가볼만한 곳이 많이 있진 않아요. 도시 자체가 워낙 작은 도시고, 거의다 아파트와 상가가 대부분이거든요. 타지역 사람들이 구리에 놀러오면 딱 한 군데 데려가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구리타워입니다. 소각시설이 들어오면서, 함께 건립이 된 타워인데, 구리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모두 무료입니다. 올라가면 구리, 남양주, 멀리는 하남, 서울까지 보이는데요, 특히 저녁에 가면 야경이 보여서 꽤 분위기가 있습니다. 구리에 사는 웬만한 사람들은 한 번씩 다 가봤던 곳이라서 아무때나 가도 사람이 많이 없어요. 조용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많은 사람들이 구리타워는 알고 있지만, 그 옆에 위치한 곤충생태관은 잘 모르고 있는데요. 곤충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한 번쯤 가볼만 합니다. 구리타워 바로 옆에 있고, 여기도 입장료가 무료이니, 아이와 손잡고 방문해 보세요. 곤충 뿐만 아니라 나비, 도마뱀, 자라, 잉어 같은 작은 동물들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하남과 구리 실내 가볼만한 곳을 정리해 봤습니다. 다음에는 남양주 가평 실내 가볼만한 곳 베스트를 올려 보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가평,남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https://fn3995.tistory.com/4

강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https://fn3995.tistory.com/5

송파 가볼만한곳 베스트10 https://fn3995.tistory.com/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