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원도 강릉은 여름철 가장 인기있는 관광도시입니다. 경포대 해수욕장, 주문진 해수욕장 등 유명한 해수욕장이 많아서 물놀이를 하러 많이 가는 곳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가는 도시인만큼 숙소도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강릉에서 가장 추천하는 펜션 베스트10을 뽑아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광고는 하나도 없으니 편하게 보세요.

 

1. 라미아까사펜션

 

 

가장 먼저 소개할 강릉 펜션 추천은 라미아까사펜션입니다.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한 펜션인데요. 가까이에는 순긋 해변과 순개울해변이 있습니다. 이 숙소의 장점은 숙소에서 바라보는 바다뷰인데요. 얼마나 멋있는 뷰인지 한 번 보겠습니다.

 

큰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동해의 아름다운 바다가 제대로 보입니다. 요즘 동해바다에 있는 새로 짓는 펜션들이 대부분 비슷한 형태를 보이고 있는데요. 깔끔한 화이트톤 디자인에, 통유리 아니면 큰 유리창을 달아서 푸른 바다가 잘 보이게 하는 형태인데요. 실내의 하얀색과 창밖의 푸른색이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창문 바로 옆에 저렇게 욕조를 놔서 욕조 속에 몸을 담그고 창밖을 보는 여유도 가질 수 있습니다.

라미아까사펜션은 또한 풀빌라인데요. 숙소마다 개인 풀장이 있어서 이렇게 튜브를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역시 창문에는 바다가 보이죠.

위 사진은 업체 제공 사진인데,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는 다 포토샵 작업을 한 겁니다. 굳이 저렇게까지 안해도 멋있는데, 너무 과장되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 굉장히 깔끔해 보입니다.

 

어떤 숙소에서는 야외에 풀장이 있고, 어떤 숙소에는 실내에 풀장이 있습니다. 풀장에 따라서 미온수가 안 될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예약하세요.

 

아무래도 풀장이 있다보니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바다도 가깝고 바다뷰를 볼 수 있고, 수영장도 딸려 있으니 비싼 가격이 이해가 됩니다.

 

2. 안목을높이다

 

 

다음으로 소개할 강원도 강릉 펜션 추천은 안목을 높이다입니다. 여기 또한 바다의 해변가 바로 옆에 지어진 펜션인데요. 동해바다색이 너무 예뻐서 숙소에서 바다를 보는 것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창문이 굉장히 큰 게 매력이 있는데요. 강릉에 있는 바다 옆 펜션들은 대부분 저렇게 침대와 욕조가 같은 공간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침대에서도 바다뷰를 보고, 욕조에서도 쉬면서 바다 뷰를 보려고 저렇게 만든 것 같네요. 연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설도 깔끔하고, 뷰가 너무 좋아서 인기가 많은 숙소입니다. 가까이에는 안목해변이 있고, 송정 해수욕장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3. 오월의정원

 

 

다음으로 소개할 강릉 펜션 추천은 오월의정원입니다. 강릉하면 당연히 바다를 떠올리고 바다 근처 숙소를 생각할텐데. 바다 옆 말고도 아름다운 숙소가 있습니다. 펜션 이름처럼 예쁜 정원이 있는 숙소인데요. 전객식 스파 욕조가 있고, 1층 커플룸에는 반신욕 할 수 있는 자쿠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단 여기는 정원이 너무 예쁩니다. 강릉에 와서 꼭 바다 옆에 숙소를 잡아야 된다는 생각을 깨줍니다. 어디 멀리 가지 않고 숙소와 숙소 근처에만 있어도 힐링이 됩니다.

 

숙소 내부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조용하고 아늑해서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월풀도 있고, 노천탕도 있는데, 특히 밤에 즐기는 노천탕은 최곱니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간단하게 나오는 조식도 꽤 좋습니다.

강릉에 와서 바다 근처 숙소 잡아서 바다에서 실컷 놀고 오월의정원으로 와서 힐링을 하면 좋습니다.

 

4. 테라스마크

 

 

다음으로 소개할 강원도 강릉 펜션 추천은 테라스마크입니다. 테라스마크의 가장 큰 장점은 물 맑기로 유명한 영진해변이 바로 가까이에 있다는 점인데요. 물놀이를 하고 바로 숙소에 들어와서 씻고 쉴 수 있어서 좋습니다.

1층에는 카페가 있고, 제일 꼭대기에는 루프탑이 오픈 예정에 있습니다.

 

1층 카페에서 바로 옆에 있는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바다가 바로 가까이에 있다보니 숙소 전체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데요. 침대에 누워서도 바다를 볼 수 있고, 욕조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테라스가 있는데, 테라스에서 차를 마시면서도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5. 구구 오션뷰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강릉 펜션 추천은 구구 오션뷰펜션입니다. 역시 바다 바로 옆에 있는 숙소이고, 큰 창이 있어서 어디서나 바다를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바다가 바로 옆이긴 한데, 해수욕장이 아주 가깝진 않습니다. 걸어서 가면 조금 멀지만 차를 타고는 금방 갈 수 있는 주문진 해수욕장, 소돌해변이 근처에 있습니다. 

 

욕조에서 물을 담그고 쉬면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바다의 색이 정말 예쁘죠. 다른 숙소와는 달리 해수욕장 배경이 아니어서 조금 다른 분위기입니다.

 

비수기에는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6. 강릉 미술시간 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강원도 강릉 펜션은 미술시간 풀빌라입니다. 여기 또한 바다 바로 옆에 지은 숙소인데요. 사천해변이 정말 가까운 곳에 있어서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 또 차타고 좀만 가면 수산물직판장도 있어서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복층으로 되어 있고, 창문이 크게 나있어서 바다를 보는 뷰가 끝내줍니다. 여기 역시 욕조와 창문이 가까이 붙어있습니다. 침대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는데요.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잠에서 깨는데, 정말 낭만적입니다.

 

미술시간 펜션의 장점은 역시 수영장이죠. 수영장에서도 바다가 잘 보이기 때문에,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하는 게 정말 좋습니다.

 

대부분 강릉의 바다 옆 펜션이 비슷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데, 가격이나 수영장 같은 옵션을 잘 비교해 가면서 예약을 하면 좋습니다. 물론 제가 좋은 펜션만 골라서 소개했기 때문에, 이런 펜션들이 평범한 펜션은 아닙니다. 낙후되고, 내부 시설이 별로인 펜션도 많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7. 올라스

 

 

다음으로 소개할 강릉 펜션 추천은 올라스입니다. 여기는 하평해변과 가장 가까이에 있고, 사천진 해수욕장도 근처에 있습니다. 2019년 11월에 오픈한 신축 펜션인데요. 전체적으로 시설이 깨끗하고 뷰도 좋고, 개인 수영장까지 있어서 인기가 굉장히 많은 펜션입니다.

 

최근에 지어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세련됐습니다. 

 

개인수영장도 꽤 큰편인데요 아이들이 놀기에 좋습니다.

 

 

8. 상상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강원도 강릉 펜션 추천은 상상펜션입니다. 여기는 해수욕장이 정말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사천진 해수욕장이 엎어지면 코닿을 곳에 있어서 해수욕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하평해변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수산물직판장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지리적으로는 최고의 펜션이네요.

 

전부다 기준 2인, 최대3~4인 실이라서 그렇게 넓진 않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그리고 뷰도 좋고, 욕조도 창문 바로 옆에 있습니다. 펜션들이 거의 구조가 비슷하네요. 

 

워낙 위치가 좋아서 여름철에 인기가 많습니다.

 

 

9. 더퍼스트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강릉 펜션은 더퍼스트펜션입니다. 여기도 위치가 정말 좋은데요. 사천진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해수욕을 하고 숙소에 와서 씻고 쉴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의 장점은 인피니티 풀장이죠.

 

루프탑 테라스도 정말 좋고, 인피니티 풀장도 정말 뷰가 좋습니다. 게다가 미온수를 틀어주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소도 깔끔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고, 창문으로 바다가 잘 보여서 뷰가 아주 좋습니다.

 

 

2020/07/11 - [숙소 베스트] - 가평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10

 

2020/07/10 - [숙소 베스트] - 여수 풀빌라 펜션 리조트 추천 베스트10

 

10. 이스턴파리풀빌라

 

 

마지막으로 소개할 강원도 강릉 펜션 추천은 이스턴파리풀빌라입니다. 강릉의 많은 인기있는 펜션들이 바다 바로 옆 뷰가 좋은 숙소형태인데, 그런 숙소가 너무 많이 있어서 다른 형태의 숙소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유럽형 펜션입니다. 전부다 독채로 되어 있어서 다른 투숙객의 방해를 받지 않아서 좋습니다. 하루에 단 4팀만 받아서 운영을 하고 있어서 굉장히 조용하게 쉴 수 있습니다.

 

안에 인테리어가 유럽형으로 되어 있는데,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이스턴파리풀빌라의 장점은 역시 프라이빗 수영장입니다. 숙소마다 풀장이 있어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