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도 가평은 서울하고 가까워서 많은 사람들이 놀러가는 곳인데요. 산도 있고, 물도 있어서 놀거리,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가평에는 예쁘고 좋은 펜션이 많은데요. 오늘은 가평에 있는 풀빌라 펜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월풀만 있고 풀빌라라고 우기는 숙소는 제외했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숙소도 모든 숙소가 개인 풀장이 있는 건 아니니 미리 확인해 주세요. 광고는 아니니 편안하게 보시면 됩니다.

 

1. LX22풀빌라

 

 

가장 먼저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은 LXX풀빌라입니다. 여기는 기본4인,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숙소부터 기본 8인, 최대 10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숙소까지 있는데요. 풀빌라 가격이 아무래도 비싸다보니 큰 방을 빌려서 여러 집들이 함께 이용해서 비용 부담을 줄이면 좋습니다. 숙소 가는 길을 예쁘게 잘 꾸며놨습니다. 전부다 독채로 되어 있고, 개인 풀장이 따로 있습니다. 독채에다가 개인 풀장이 있다보니 다른 숙소 이용객하고 마주칠 일이 없어서 좋습니다.

 

복층으로 되어 있고, 넓어서 여럿이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풀장이 아주 크진 않지만 물놀이 하기엔 적당히 괜찮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면 온수도 이용이 가능합니다(추가 결제). 바베큐도 구워먹을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큰 풀장은 없지만 깨끗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쉬기엔 좋은 곳입니다.

 

 

2. 라무키즈풀빌라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 추천하는 곳은 라무키즈풀빌라펜션입니다. 가평에는 풀빌라 펜션 중에 특히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키즈펜션이 많이 있는데요. 라무키즈풀빌라펜션도 그 중 하나입니다. 나무가 울창한 곳에 숙소가 있어서 깨끗하고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일단 키즈펜션 답게 숙소 안에 아이들이 놀만한 시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키즈카페에서 많이 보던 시설들이죠.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키즈카페에 못 가다보니 이런 키즈펜션을 자주 이용하더군요. 

 

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습니다.

 

라무키즈풀빌라펜션의 장점은 역시 풀장입니다. 모두가 공용으로 이용하는 풀장은 넓어서 아이들이 큰 튜브를 가지고 놀 수도 있는데요. 밤에는 조명까지 켜져서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개인풀장도 좁지가 않아서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놀 수도 있습니다. 온수도 미리 예약을 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풀장도 있고, 아이들 놀이시설도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오기엔 딱 좋은 펜션입니다.

 

 

3. 미라몬티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 추천은 미라몬티풀빌라입니다. 가평에 있는 풀빌라 펜션은 주로 산 속에 있다보니 수영을 하면서도 멋있는 풍경을 못 보는 게 아쉬웠는데요. 미라몬티 풀빌라 펜션은 다릅니다. 펜션 옆으로 가평천이 흐르고 있어서 숙소에서 산과 물을 보는 풍경을 볼 수 있는데요.

숙소 안에 인테리어도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미라몬티풀빌라도 투숙객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공용 풀장은 없는데, 개인 풀장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아쉽지가 않습니다. 특히 150평 독채(기본 10인, 최대 30인 이용가능)에는 공용풀장 못지 않게 큰 풀장이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있습니다. 여러 가족이 함께 가서 즐기면 좋겠네요. 특히 수영을 하면서 천과 산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숙소 옆에는 잔디가 깔려 있는 운동장이 있는데 ,여기서 족구도 할 수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 수도 있습니다.

 

숙소가 좋은만큼 가격이 좀 센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숙소에 비해서 큰 편입니다.

 

4. 아이린키즈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 추천은 아이린키즈풀빌라입니다. 여기는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만한 펜션인데요. 보통 키즈펜션이라고 하면 펜션 안에 아이들 놀만한 시설 몇 개 갖다놓는 정도인데, 여기는 펜션 밖에도 놀만한 시설드이 많이 있습니다. 놀이터에 있는 시설들도 있고, 붕방카를 타는 도로도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잔디밭도 있습니다.

 

숙소 안에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걸로 채워놨는데요. 미끄럼틀은 기본이고 소품들도 아이들이 좋아할 것들이 있습니다.

 

풀빌라 답게 수영장도 훌륭합니다. 특히 공용 수영장은 자칫하면 밋밋할 수 있는데, 거기에 아이들 놀이시설을 갖다 놔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개인풀장도 잘 만들어놨는데요. 공간활용을 잘 해서 위에는 놀이시설이 있고 , 아래는 풀장이 있네요.

 

여러 시설들이 있다보니 가격은 살짝 비싼편입니다.

 

 

5. 벨로시 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은 벨로시 풀빌라입니다. 지은지 얼마 되지 않은 펜션인데요. 독채로 되어 있고, 숙소가 딱 두 개라서 다른 팀에 방해받지 않고 조용하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숙소는 기준이 6인이고 최대 12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중대형 숙소인데요. 풀빌라가 아무래도 가격이 좀 나가다보니 두 세 가족이 같이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숙소 안에도 모던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숙소 바로 앞에는 이렇게 잔디가 깔려 있는 정원이 있어서 바베큐도 먹을 수 있고, 뛰어놀 수도 있습니다.

 

풀빌라도 정말 좋습니다. 저번 여수 풀빌라 편에서는 대부분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했는데, 여기는 밖에 있는 잔디와 나무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수영만 해도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큰 숙소인만큼 가격은 좀 비싼 편입니다. 

 

6. 끌레르키즈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 추천은 끌레르키즈펜션입니다. 여기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펜션입니다. 다른 곳과는 좀 다른 점은 실내를 특별히 신경을 많이 썼다는 점인데요. 테마별로 여러 형태의 놀이시설들이 있고, 다지인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로 꽤 신경을 썼습니다. 오락기도 있고,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만히 놔둬도 재미있게 놀기 때문에 어쩌면 어른들에게 더 좋은 숙소일 수 있겠네요.

 

이 숙소의 장점은 실내 놀이시설 뿐만이 아닌데요. 여기는 공용 수영장이 두 개나 있습니다. 하나는 4계절 내내 온수풀이 나오는데요. 이게 정말 큰 장점입니다. 여름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또 하나의 수영장에는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개인풀장도 적당히 넓어서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7. V10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은 V10펜션입니다.

 

여기는 북한강을 바라보는 전망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숙소에서 창문을 통해서 바로 보입니다. 특히 테라스에서 북한강을 보면서 차를 마시면 정말 좋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입니다.

 

이 숙소의 굉장히 특이한 점이 있는데 바로 이 모노레일입니다. 숙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데, 모노레일을 타면서 북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숙소의 장점은 인피니티 풀장입니다.  인피니티 풀이라는 건 하늘이나 물과 경계가 없는듯한 수영장을 말하는 건데, 여기는 북한강을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주 정확하게 말하면 경계가 없어 보이진 않네요.

 

개인 풀장도 크진 않지만 잘 되어 있습니다.

 

 

 

8. 힐링펜션타운

 

 

다음으로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은 힐링펜션타운입니다. 힐링이라는 숙소 이름과 어울리게 숙소 앞에 넓게 잔디밭이 있어서 시원해 보이고,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습니다.

 

실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은 가구들을 사용해서 한껏 멋을 냈는데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납니다. 티비, 오디오시스템도 꽤 좋습니다.

 

야외 공용수영장도 꽤 넓고, 저녁에도 조명이 켜지기 때문에 저녁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 풀장도 넓은 편이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좋습니다.

 

전체 숙소가 풀빌라는 아닙니다. 예약하실 때 미리 확인하세요.

 

9. 정화여각

 

 

다음으로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 추천은 정화여각입니다. 여기도 위에서 소개했던 숙소처럼 북한강을 바라보는 곳에 숙소가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꽤 괜찮습니다. 실내도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특히 개인 풀장이 여기의 큰 장점인데요. 북한강을 볼 수 있도록 시야가 확 트여 있어서 강과 산을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녁에는 예쁜 조명도 켜져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큰 숙소(기준 8인, 최대15인)이다보니 가격이 좀 비싼편입니다.

 

[맛집 베스트] - 가평 맛집 베스트10

 

[가볼만한 곳 베스트] -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0. 하버하우스

 

 

마지막으로 소개할 가평 풀빌라 펜션 추천은 하버하우스입니다. 여기 숙소는 딱 한채의 독채만 운영을 하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정말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는 곳이죠. 일단 기본 인원이 6인이고 숙소도 꽤 넓습니다. 복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실내는 여러가지 소품으로 멋있게 꾸며놨습니다.

 

차마시는 공간도 예쁘게 잘 되어 있고, 일단 숙소가 넓어서 좋습니다. 최대 12명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의 최고 장점은 개인 풀장입니다. 정말 넓습니다. 그것도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한 거죠. 여러 가족이 함께 와서 즐기기에 아주 좋은 숙소입니다.

 

숙소도 넓고 수영도 넓은만큼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