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숙소 베스트

남해 펜션 추천 베스트10

미니여행가 2020. 9. 26. 00:33
반응형

경남 남해군은 최근에 가장 인기 있는 관광도시 중 하나입니다. 깨끗한 남해바다를 인접하고 있고, 독일마을, 다랭이마을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관광지로서 유명하다보니 예쁘고 좋은 숙소도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남해 펜션 베스트10을 소개하겠습니다.

 

1. 빈센트펜션

 

 

 

 

가장 먼저 소개할 남해 펜션은 빈센트펜션입니다. 빈센트펜션은 남해바다와 아름다운 자연경관 현대적인 건축이 어우러진 리조트입니다. 7개의 프라이빗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전객실 파노라마 바다전망을 갖고 있습니다.

 여기의 장점은 역시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바다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다를 보는 데 있어서 앞에 아무것도 걸림돌이 없습니다. 저 의자에 앉아서 바다를 맘껏 볼 수 있습니다. 그 옆에서 바다를 보면서 바베큐도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방 커디션도 매우 좋고, 욕실도 깔끔하고 사장님 부부가 워낙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숙박을 하고 올 수 있습니다. 부지 자체가 넓어서 다른 숙소 사람들과 마주칠 일이 없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끝내주는 바다뷰에 비해서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2. 썬앤문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남해 펜션은 썬앤문펜션입니다. 썬앤문펜션은 상주은모래비치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전객실 오션뷰 신축펜션입니다.

 

여기는 여름에 해수욕하기에 가장 좋은 숙소입니다. 남해에 있는 많은 펜션들이 바다뷰를 갖고 있지만, 바다에 나가서 놀 수는 없는 위치인데, 여기는 바로 창문으로 해수욕장이 보입니다. 물놀이를 하고 나서 바로 숙소에 들어와서 씻으면 되기 때문에 너무 좋습니다. 특히 은모래비치는 모래가 너무 좋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습니다.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바닷가를 걸어다니면서 파도소리를 듣기에 아주 좋습니다.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실내가 깔끔한편입니다. 모던한 스타일이라 모두가 좋아할 겁니다.

 

해수욕장 바로 앞인데도,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습니다.

 

3. 카누720애견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남해 펜션 추천은 카누720애견풀빌라입니다. 2020년에 완전 리뉴얼해서 새로 오픈한 펜션입니다. 풀빌라동과 빌라동 2개로 나누어져 있고, 애견동반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바로 앞 멋진 몽돌해변이 있고, 객실에서 모두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구조는 숙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모두 방에서 창문을 통해 바다를 볼 수가 있습니다. 테라스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새로 오픈을 했기 때문에 시설들이 너무 깨끗하고 좋습니다.

 

 

이 펜션의 매력은 역시 개인 풀장이 있다는 점이죠(풀빌라동만 해당).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일반 빌라동보다 풀빌라동이 조금 더 비쌉니다.

 

4. 레트로9 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남해 펜션은 레트로9 풀빌라입니다. 남해 유일의 빈티지 컨셉의 빌라인데요. 플라이빗 풀장이 있는 펜션입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이 빈티지 스타일을 좋아해서 카페도 빈티지 스타일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이런 펜션에서 하루 묵으면 정말 분위기도 나고 좋겠네요. 특히 SNS에 사진 올리기에 좋습니다. 바다뷰는 당연히 좋고요.

 

풀장이 정말 감탄할 정도로 좋습니다.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어서 추운 날에는 창문을 닫고 할 수도 있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창문을 열고 바다를 감상하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풀장 크기도 커서 튜브를 가지고 놀아도 괜찮습니다.

 

 

풀장에서도 신나게 놀고

남해  힐튼 CC에서 즐겨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5. 체디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남해 펜션은 체디풀빌라입니다. 남해 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펜션인데요. 펜션이 여수쪽을 바라보고 있어서 여수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숙소도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무엇보다 풀장이 최고입니다.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수영을 하는데, 특히 해가 질 때 여기서 수영을 하면 마치 천국에 온 느낌이 듭니다.

 

 

 

6. 이드레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남해 펜션은 이드레풀빌라입니다. 여기는 오션뷰가 환상적인 풀빌라입니다. 

 

숙소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만큼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데요. 보통 숙소들이 사진을 예쁘게 잘 꾸며놔서 실제로 보면 실망하곤 하는데, 여기는 실제로 가보면 사진보다 더 멋있습니다.

 

특히 개인 풀장을 보면 감탄할 수밖에 없는데요. 너무도 고요하고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하는 기분은 정말 최고입니다.

 

밤에도 멋진 조명 덕분에 분위기가 좋습니다. 스피커로 멋진 음악까지 곁들이면 환상적입니다.

 

숙소가 좋은만큼 가격도 좀 비쌉니다.

 

7. 남해더왕글램핑

 

 

다음으로 소개할 남해 펜션은 남해더왕글램핑입니다. 산 속에서 글램핑은 많이 하는데, 바다를 바라보며 글램핑 하는 곳은 흔하지 않습니다. 

 

바닷가 앞이라 경치가 좋고, 글램핑이라고 해도 웬만한 물품들이 다 있습니다. 화장실도 따로 잘 되어있고, 뜨거운물도 잘 나옵니다. 에어컨도 잘 나오고, 매트리스도 좋아서 편합니다. 

 

글램핑의 매력은 바로 야외에서 이런 저런 활동할 수 있다는 점이죠. 여기 오시면 밤에 밖으로 나와서 꼭 별을 보시길 바랍니다. 주변이 캄캄해서 굉장히 잘 보입니다. 밖에서 바베큐 먹는 것도 좋습니다.

 

 

8.

캐슬529 키즈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남해 펜션 베스트10은 캐슬529 키즈풀빌라입니다. 멋진 바다뷰를 가지고 있고, 특히 키즈빌라라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과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인형 들이 있는데, 전부다 고급스럽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 건 역시 풀장이죠. 창문으로 뷰를 볼 수 있고, 아이들이 춥지 않게 막혀 있어서 같이 물놀이 하기에 좋습니다.

 

이 펜션만의 특별서비스! 저녁식사와 아침식사가 제공이 된다는 점입니다. 메뉴도 너무 맘에 들고 일단 음식이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대충 만든 게 아니라 정말 정성이 들어간 음식입니다. 호텔에서 서비스 받는 느낌이네요.

 

풀빌라에 음식 서비스, 그리고 키즈까지 들어가다보니 역시 가격은 셉니다.

 

9. 고운재

 

 

다음으로 소개할 남해 펜션은 고운재입니다. 여기만큼 특별한 숙소가 또 있을까요? 전통 한옥의 형태로 독특하게 꾸며놨는데, 앞에 멋진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산 중턱에 숙소가 위치해 있어서 전망이 꽤 좋은데 마치 옛날 선비들의 쉼터에 온 느낌입니다. 

숙박시설 종류가 여럿이 있는데

이런 독특한 숙박시설 종류는 처음 보네요.

 

밤에도 조명이 은은하게 비춰서 한옥에 멋을 더해줍니다.

 

방, 화장실, 문, 모든 인테리어를 한옥의 아름다운 미를 살려서 꾸며놨습니다.

 

 

[숙소 베스트] - 여수 풀빌라 펜션 리조트 추천 베스트10

 

[가볼만한 곳 베스트] - 해남 땅끝마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0. 가인1829

 

 

마지막으로 소개할 남해 펜션은 가인1829입니다. 

 

여기는 전부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이런 화이트톤은 특히 청소를 제대로 안 하면 금방 티가 나는데, 여기 사모님이 워낙 청소를 깔끔하게 하셔서 정말 먼지 한톨이 없습니다.

 

이 숙소의 장점은 역시 수영장이죠. 남유럽의 휴양지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펜션이 있다는 사실에 놀랍니다.

 

밤에도 분위기가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