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년의 왕국이라고 불리는 경주는 역사 관련 유적지가 많아서 볼거리가 많은데요. 불국사, 첨성대, 수많은 고분들은 눈 앞에서 보는 것만 해도 감탄을 자아내게 됩니다. 최근에는 젊은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하면서 독특한 카페와 음식점들이 생기면서, 경주가 SNS 핫플레이스로도 자리잡고 있는데요. 볼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은 경주. 이번에는 숙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경주에도 꽤 괜찮은 풀빌라 펜션이 많이 있는데. 풀빌라 펜션 중에서 베스트10을 뽑아서 소개하겠습니다.

 

1. 오푸스11풀빌라

 

 

가장 먼저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 추천은 오푸스11풀빌라입니다. 여기는 경주에서는 약간 북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소리지라는 저수지를 바라보며 건물이 지어졌습니다. 숙소 안에도 개인 풀장이 있는데, 야외에 공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장이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풍경은 아니지만 저수지를 바라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개인 수영장도 잘 되어 있어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오푸스11의 장점은 역시 개인 풀장과 인피니티 풀장인데요. 개인 수영장도 숙소에 따라서 저렇게 저수지를 바라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장도 비록 바다 풍경은 아니지만, 저수지, 그리고 산, 그리고 하늘을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어서 한껏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저녁이 되면 조명이 켜지고 파티분위기가 형성이 되는데, 이것 또한 매력입니다.

 

 

2. 라라랜드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 추천은 라라랜드펜션입니다. 여기는 독채로 이루어진 애견풀빌라입니다. 동화속 테마를 담고 있어서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예쁩니다.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옵니다.

 

각 숙소마다 특징이 조금씩 다른데, 펜션 내부는 각 나라별 테마를 바탕으로 각국의 궁전에 온 듯한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애견 풀빌라 답게 잔디밭이 넓게 되어 있고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어서 강아지가 있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는 곳입니다. 물론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독특하죠. 각 나라 궁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애견 빌라 답게 강아지들을 위한 소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풀발리 답게 개인 수영장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3. 파티오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 추천은 파티오풀빌라입니다. 여기는 유럽의 정원을 모티브로 삼아서 지었다고 하는데요. 어반 아일랜드 타입의 공용 넓은 수영장과 각 객실별로 개별 수영장이 있습니다. 전부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층고가 높은 게 특징입니다.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개별 수영장도 있고, 스파도 있습니다.

 

파티오풀빌라가 자랑하는 건 역시 공용 수영장인데요. 유럽의 정원을 연상하게끔 만들어놨습니다. 낮에도 예쁜데, 밤에 조명을 켜면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수영장은 아주 넓지는 않지만, 적당히 이용하기엔 괜찮습니다.

 

 

4. 팰리스한옥키즈풀빌라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은 팰리스한옥키즈풀빌라펜션입니다. 여기는 키즈풀빌라 펜션인데, 독특하게 한옥으로 되어 있습니다. 경주에 딱 어울리는 숙소죠. 주변 풍경도 굉장히 좋고, 가는 길도 좋습니다. 공기가 굉장히 좋아요.

 

겉모습과는 달리 안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시설들로 채워져 있죠.

 

객실마다 개인 수영장이 하나씩 있는데. 크기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객실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 한데, 히노끼탕도 있는 객실이 있는데, 어른들이 힐링하기엔 최고로 좋습니다.

 

방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한옥에다가 숲에 둘러쌓인 숙소를 보면 경주에 딱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5. 풀빌라467

 

 

다음으로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은 풀빌라467입니다. 여기도 객실마다 개별수영장이 있는 풀빌라입니다. 독채로 되어 있고, 주차도 각자 객실 앞에 하도록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는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개인 풀장이 실내에 있고, 미온수도 사계절 가능해서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놀기에 딱 좋은 크기입니다. 넓은 편이에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6. 프라이빗제이 풀빌라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 추천은 프라이빗제이 풀빌라펜션입니다. 여기는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런 이미지의 펜션인데요. 독채로 되어 있고 복층 구조의 펜션입니다. 복층구조가 확실히 층고가 높아서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여기는 풀빌라 답게 개인 풀장이 숙소마다 하나씩 있는데요. 깔끔한 분위기에, 넓기도 해서 수영을 하고 놀기에 딱 좋습니다. 추가요금을 내면 미온수로 풀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수기에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성수기에는 가격이 많이 비싼편입니다.

 

7. 라파미 키즈풀빌라 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은 라파미 키즈풀빌라 펜션입니다. 경주에 괜찮은 키즈 풀빌라 펜션이 많아서 추천 순위에 키즈펜션이 또 들어가게 됐네요. 여기를 추천한 이유는 아이들 있는 가족들이 주변에 방해받지 않게 놀 수 있도록 독채로 되어 있고, 넓기도 하고, 실내 놀이시설, 수영장은 물론이고 야외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있어서입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마당이 무려 150평이 넘는다고 하네요. 방은 3개고 집이 50평이 넘습니다.

 

실내는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고, 아이들이 놀만한 놀이시설, 장난감 등이 있습니다. 실내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들어갈 수 있어서 편한데요.

 

여기는 개별 야외 풀장(마당)도 있고, 실내 수영장은 따로 있습니다. 엄청나죠. 수영장이 두 개나 있다니...  실내는 사계절 내내 온수수영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이런 놀이시설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네요.

 

 

8. 힐토피아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 추천은 힐토피아풀빌라입니다. 여기는 A동 B동 독채 2개동만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독채로 되어 있고 2개동 밖에 없다보니 다른 투숙객의 방해를 받지 않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펜션 주변으로 조경이 너무 잘 되어 있는데요. 펜션 앞에 계곡도 있는데 거기서 물놀이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복층구조로 되어 있고, 방은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이 넓어서 물놀이하기에 좋습니다. 큰 튜브도 이용이 가능하고, 미온수도 미리 요청을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9. 키즈풀빌라 가스띠요

 

 

다음으로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 추천은 키즈풀빌라 까스띠요입니다. 키즈 풀빌라를 많이 소개하는 것 같아서 추천을 안 하려고 했는데, 여기는 너무 예쁜 곳이어서 추천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건물 자체도 너무 예쁘게 꾸며놨는데, 그 옆에 잔디밭, 그리고 아이들이 놀만한 놀이시설들이 가득채워져 있으니, 아이들 있는 가족은 눈이 돌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또 이 펜션의 장점은 딱 저 숙소 독채 1동 밖에 없다는 것. 아무에게도 방해를 받지 않고 정말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도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잘 꾸며져 있고, 아이들만의 놀이방도 잘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있는 가족들에게 최고로 좋습니다.

풀장도 잘 되어 있데요. 꽤 넓어서 큰 튜브를 가지고 놀아도 문제 없이 놀 수 있습니다.

 

1동 밖에 없는 숙소다보니 아무래도 가격은 좀 비쌉니다.

 

[숙소 베스트] - 여수 풀빌라 펜션 리조트 추천 베스트10

 

[가볼만한 곳 베스트] -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0. 샵앤플랫펜션

 

 

마지막으로 소개할 경주 풀빌라 펜션은 샵앤플렛입니다. 경주에 바다가 있는 걸 아는 분이 많이 없을 겁니다. 경주의 역사 유적지가 경주 중심부에 있다보니 대부분 거기만 둘러보고 가는데. 경주는 동해바다가 맞닿아 있습니다. 동해와 남해의 그 경계선 정도에 걸쳐 있는 것 같네요.

그 경주의 바다에 예쁜 풀빌라 펜션이 있습니다.

 

실내는 굉장히 독특하죠. 럭셔리해 보입니다. 그리고 바다가 보이는 뷰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채광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맘에 드는 건 역시 풀장이죠. 개인 풀장임에도 불구하고 바다와 경계선이 모호해지는 인피니티 수영장입니다. 풀빌라 펜션 개인 풀장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풀장이네요. 이런 곳에서 다른 사람들 신경 안쓰고 자유롭게 수영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좋은 숙소인만큼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