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역별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정리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여행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자주 찾아와 주세요.

 

평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평창 가볼만한곳 베스트를 찾다보니 평창 지역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강원도 코로나 청정지역이었습니다.강원도 지역 자체가 전국에서 가장 코로나 확진자가 적을 뿐더러, 산이 많다보니 지역마다 서로 왕래가 많지 않다보니 전염력이 타 지역보다 떨어지는 것 같네요. 코로나도 피해가는 강원도 코로나 청정지역 평창 가볼만한곳 베스트를 정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평창에는 워낙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한 번에 다 올리진 못하고 주제를 나눠서 몇 번에 걸쳐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 주제 - 동물들과 아름다운 풍경

 

1. 대관령 양떼 목장

 

 

 

 

첫 번째로 소개할 평창 가볼만한곳은 대관령 양떼목장입니다. 평창에서는 워낙 유명한 관광지이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양떼목장을 안 가본 사람들도, 그 이름은 많이 들어봤을 겁니다.

넓게 펼쳐진 초원에서 양들이 풀을 뜯어 먹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양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여기 온 목적의 80프로 이상은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이 드넓은 초원과 하늘과 맞닿아있는 땅일 겁니다.

 

 

 

어느계절 하나 안 예쁜 풍경이 없습니다. 겨울에 가면 우리나라에 이렇게 눈이 많이 있나 싶을 정도로 놀라게 됩니다.

 

 

 

2. 대관령 하늘목장

 

 

 

 

 

하늘목장도 앞에 소개했던 양떼목장과 비슷한데요. 하늘목장 어딜 가도 그림과 같은 풍경이 펼쳐집니다 평창 도시가 고도가 높다보니, 조금만 올라와도 구름이 바로 앞에 보입니다. 하늘목장도 꽤 고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양들도 보고, 알프스 산과 비슷한 풍경도 보고, 여러 가지 체험거리도 즐기고. 평창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겨울에는 눈썰매도 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지역까지는 트랙터 마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삼양 대관령 목장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모두 너무 멋있는 풍경을 보여주는 삼양 대관령목장입니다. 평창에만 정말 끝내주는 목장이 몇 개가 있는지 모릅니다. 여기는 특별히 젖소도 방목해서 키워서 젖소도 볼 수 있습니다.

 

 

산책길 중간 중간에 물이 흐르는데, 정말 장관입니다. 꼭 유럽이나 캐나다에 와있는듯한 착각이 듭니다. 여기서는 양치기 개도 볼 수 있습니다.

 

4. 선자령

 

 

 

선자령은 산 이름인데, 높이가 1,100m 정도 됩니다. 여기를 어떻게 올라가나 고민하실 수 있는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산 입구가 이미 해발 800m가 넘거든요. 조금만 올라가든 금방 정상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정상에 올라가면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풍력발전기를 원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5. 숲속에 동물농장

 

 

다음으로 평창 가볼만한곳은 귀여운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있는 숲속에 동물농장입니다. 동물들에게 먹이도 줄 수 있고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피자만들기 체험도 합니다. 동물과 피자가 무슨 연관지는 모르겠네요.

 

 

6. 청옥산 육백마지기

 

 

 

 

여기는 저 풍력발전기 앞까지 차가 들어갈 수가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차박(차 뒷편에 텐트를 치는 야영)으로 이 장소를 많이 이용했는데, 작년 9월 이후, 현재는 이용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저 위치에서 캠핑을 하면 밤에 별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아쉽네요. 낮에 가도 물론 멋있습니다.

 

 

7. 대관령 주주파크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동물들이 많이 모여 있는 대관령 주주파크다. 역시 동물들에게 먹이주기는 물론이고, 여기서 승마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하니 동물들을 보고, 말도 한 번 타보세요.

 

강원도 코로나 청정지역 평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다음에 이어서 또 올리겠습니다.

코로나 안전지역 여행지 추천

강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https://fn3995.tistory.com/47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https://fn3995.tistory.com/46

평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https://fn3995.tistory.com/45

해남 가볼만한곳 베스트10 https://fn3995.tistory.com/44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https://fn3995.tistory.com/43

태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https://fn3995.tistory.com/4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