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베스트

부산 서면 맛집 추천 베스트10

미니여행가 2020. 7. 30. 17:04
반응형

부산의 서면은 부산광역시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고, 행정구역상은 부전동, 전포동 일대, 넓게는 범천동, 범일동까지도 권역으로 포함시키고 있습니다. 서면에는 특히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서면복개천과 서면시장 쪽에 맛있는 식당들이 많이 있고, 서면특화거리에도 젊은 사람들이 많이 다니다보니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 맛집 베스트10을 소개하겠습니다.

 

1. 어밤부

 

 

가장 먼저 소개할 서면 맛집은 어밤부입니다. 부산지역에 몇 안 되는 태국음식 전문점입니다. 어떤 음식이었어도 여기는 인기있는 음식점이 될 수 있었을텐데요. 바로 뷰 맛집이기 때문입니다. 보통 카페는 뷰가 좋은 카페가 많이 있는데,여기는 음식점인데도, 바다뷰가 정말 좋습니다. 바다뷰와 함께 실내도 이국적으로 꾸며놓고 음식도 태국음식이다보니 태국의 휴양지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워낙 뷰가 좋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데요. 평일에 가도 기본 웨이팅이 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근처 카페에서 쉬고 오는 것도 괜찮습니다.

 

태국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괜찮을 맛입니다. 태국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약간 싫어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많이 나옵니다. 

 

매일 11:00 - 21:30••예약불가••주문마감 오후2:55 주문마감 오후8:30 •••••••••••• (오후3~오후5 브레이크타임)

 

2. 라푀유크로와상

 

다음으로 소개할 부산 서면 맛집은 라푀유크로와상입니다. 부산에서 크로아상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라푀유를 프랑스 버터와 밀가루를 사용해서 매일 생지를 매장 내에서 수제로 직접 생산하고 있는 곳입니다. 매장이 좁고 협소해서 테이크아웃을 해야 되는데, 워낙 맛이 좋고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크로아상 빵 자체만으로도 맛있는데 빵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최근에 메뉴 리뉴얼을 하면서 크림 양을 늘렸다고 하네요. 요즘 빵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가격도 적당한 편입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늦은 시간에 가면 빵이 대부분 없을 수 있습니다. 

 

매일 14:00 - 22:00

 

 

3. 송정3대국밥

 

 

다음으로 소개할 서면 맛집은 송정3대국밥입니다. 부산에 오면 돼지국밥을 꼭 먹어야 되죠. 워낙 돼지국밥집이 많아서 어디로 가야될지 망설이게 되는데요. 송정3대국밥에 오면 후회하지 않습니다.

 

비린내가 나지 않고, 맛도 깔끔하고 맑은 게 다른 데서 먹어보지 못한 맛입니다. 돼지고기도 신선한고 양도 많이 있습니다. 

 

맛도 있고, 티비에 방송도 타다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이 모여듭니다. 밥은 무한리필이 가능하니 마음껏 먹으면 됩니다.

 

매일 00:00 - 24:00연중무휴

 

4. 버거샵

 

 

 

다음으로 소개할 서면 맛집은 버거샵입니다. 여기는 건물 외관, 그리고 내부가 미국식 레트로풍이 나서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수제버거 전문집입니다.

 

버거가 얼마나 맛있겠어 하고 먹어 본 분들이 이 맛을 잊지 못해서 다시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빵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패티는 진짜 고기를 갈아서 넣었고, 야채도 신선합니다. 감자튀김도 일반 패스트푸드점에서 나오는 것과는 다릅니다.

 

가게에서 흘러나오는 음악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햄버거 맛도 그렇고 미국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만듭니다. 버거 가격은 좀 비싼편인데, 안에 들어간 고기와 야채와 치즈 등을 생각하고, 하나의 음식이라고 생각하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11:30 - 21:00(Last order 20:30) 연중무휴

 

5. 3found

 

 

다음으로 소개할 부산 서면 맛집은 3found입니다. 여기는 부산 최초로 시작한 분자요리 레스토랑입니다. 분자요리는 음식의 질감 및 요리과정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서 새롭게 변형시키거나 다른 형태의 음식으로 창조하는 것을 말합니다. 

 

어둡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생일이나 기념일 때 가면 좋은 곳입니다. 부드럽고 담백한 스테이크, 크림에 빠진 빠네파스타가 맛있습니다. 일단 음식이 시각적인 부분부터 만족을 줍니다.

 

칵테일 종류도 어려가지 있는데, 일단 너무 예쁩니다. 무알콜 음료도 많이 있고, 와인도 있습니다.

 

매일 12:30 - 15:30점심 Lunch

매일 15:30 - 17:00브레이크 타임 Break time

매일 17:00 - 22:30저녁 Dinner

 

 

6. 칸다소바

 

 

다음으로 소개할 부산 서면 맛집 추천은 칸다소바입니다. 여기는 마제소바가 대표 음식인데요. 

 

면이 탱글탱글하고 꾸덕하고 중독성 강한 소스의조화가 입안을 즐겁게 해줍니다. 취향에 맞게 매운 고추기름 또는 식초를 가미해서 먹으면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집의 최고의 맛은 레드락 생맥주인데요. 도수가 일반 맥주보다 살짝 센 것 같은데 인생맥주라고 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마제소스의 느끼함을 맥주가 산뜻하게 잡아줘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면을 다 먹고 밥까지 비벼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이 딱 나오면 재료들이 많이 있어서 맛이 지저분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 각각의 재료들이 서로 조화를 잘 이룹니다.

 

매일 11:30 - 21:30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 오더 21시

공휴일 11:30 - 21:30연중무휴

 

7. 소인수분해

 

 

 

다음으로 소개할 서면 맛집은 소인수분해입니다. 여기는 곱창, 막창 전문점입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긴데, 기다린만큼 후회하지 않을 맛입니다.

 

서면에 있는 곱창집 중에 가장 맛있는 집인데요. 여기가 좋은 점은 육회도 맛있는데, 여러가지 서비스가 좋다는 점입니다. 

 

바로 육회를 서비스로 주는데요 맛이 기가막힙니다. 

직원분들이 곱창을 직접 다 구워주기 때문에 먹기가 편합니다. 보통 다 곱창모듬구이를 주문하는데 둘이서 나중에 볶음밥 먹을 거면 2인분만 시키고 볶음밥 안 먹으면 3인분 시키는 게 적당해 보입니다.

 

17:00 - 01:00,02:00 연중무휴

 

8. 기장손칼국수

 

 

다음으로 소개할 서면 맛집은 기장손칼국수입니다. 직접 손으로 빚은 손칼국수로 유명한 칼국수 전문점입니다. 홍두깨로 여러 번 밀어서 더 쫄깃한 손칼국수가 대표메뉴입니다. 멸치로 우려낸 육수에 직접 만든 양념장과 고춧가루, 마늘 등을 넣고 숙갓과 부추를 듬뿍 올려서 먹습니다.

 

서면 시장 안에 위치해 있는데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1층이 만석인 경우가 많아서 2층으로 안내를 받기도 합니다. 2층은 참고로 계단이 좁고 가파르기 때문에 조심해서 오라가야 됩니다. 오래된 건물이라서 층고가 굉장히 낮습니다.

여름에는 냉칼국수가 별미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매일 09:00 - 21:00명절 휴무

 

 

9. 포항돼지국밥

 

 

다음으로 소개할 서면 맛집은 포항돼지국밥입니다. 서면 시장 돼지국밥 거리에 있는데, 70년 전통의 국밥집입니다. 맛이 있고 유명해서 그런지 항상 손님들이 많은 곳입니다. 

 

국물이 정말 맛있고, 고기도 괜찮습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 곳입니다. 깔끔한 국밥을 찾는 분들에게 딱 좋은 곳입니다.

 

매일 00:00 - 24:00연중무휴

 

[가볼만한 곳 베스트] - 부산 야경 명소 베스트10

 

[여행지 소개] - 부산 더베이101 상세한 후기, 주차장 팁 [부산 야경 추천]

 

10. 더브릭하우스

 

 

다음으로 소개할 부산 서면 맛집은 더브릭하우스입니다. 여기는 이탈리안 음식 전문점입니다. 

 

화덕피자가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파스타도 싱싱하고 면도 알텐테로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고, 와인도 있는데 같이 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트러플 파스타도 있습니다. 재료가 비싸기 때문에 가격은 비쌉니다.

 

매일 12:00 - 22:00일요일 휴무

매일 15:00 - 17:30브레이크타임

반응형
댓글